티스토리 뷰

목차



    7월 18일 tvN에서 첫방송 되는 언니네 산지직송은 바닷가 마을에서 2박 3일을 보내는 버라이어티 예능이에요.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덱스가 바닷동네에서 예쁜 그림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지는 남해군 미조면 천하마을과 팔랑마을 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분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남해 천해마을은 '상두야 학교가자'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영화나 방송 촬영지로 자주 등장하는 예쁜 동네라고 합니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천하마을 바닷가에 위치한 작은 시골집입니다. 평상이 있는 정겨운 모습이에요. 시골집에서 바닷가로 내려가면 천하몽돌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천하마을은 물이 풍부해서 천하라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지는 천하마을 곳곳에서 나옵니다. 바다와 산과 예쁜 거리들이 힐링되는 듯 하네요. 40가구 정도 있는 작은 어촌마을이라 한적하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지 천하마을에는 계곡도 있어요.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이라 여름에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계곡옆에 천하몽돌 편션에서 1박을 하는 것도 좋겠네요.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지 예약하기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지도 구경하고 바다, 계곡에서 올 여름 휴가를 즐기 실분들 참고하세요.